MTN NEWS
 

최신뉴스

또 오해영 에릭 서현진, 벽키스 이후 본격적인 바닷가 데이트 시작! ‘달달하네!’

백승기 기자



또 오해영 에릭과 서현진이 벽키스 이후 본격적이 바닷가 데이트를 시작했다.

31일 tvN '또 오해영‘ 측은 바닷가 데이트를 나선 오해영(서현진)과 박도경(에릭)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오해영과 박도경은 바닷가를 걸으며 애정을 뽐내고 있다. 특히 박도경은 오해영을 안고 바다에 던지려 하는 등 달달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도경과 해영의 로맨스가 더욱 예측불허 한 상황에 놓이게 되며 시청자들에게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또 도경 친부모의 젊은 시절 역으로 배우 이유리와 이필모가 특별 출연해 더욱 풍성한 얘기를 전할 계획이다. 여기에 지난 방송에서 둘 만의 새로운 역사를 쓴 수경(예지원) 진상(김지석) 커플이 어떤 사이로 발전하게 될 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릭과 서현진의 데이트가 시작되는 ‘또 오해영’ 10화는 오늘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tvN 또 오해영)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