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치킨 먹방킹'에 도전하세요...'이열치닭 먹방 콘테스트' 이달 31일까지

안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진정한 '치킨 먹방킹'을 가리는 '이열치닭 먹방 콘테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15일(금)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31일(일) 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BBQ 마라 핫 치킨 또는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주문 후, 맛있게 시식하는 먹방 영상을 제작해 자신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리면 된다. 반드시 '#이열치닭, #비비큐먹방' 해시태그를 올려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컨테스트 참가자 중 메뉴 특성을 잘 살려 시식하고, 가장 뜨거운 호응을 받은 단 한 명의 참가자에게는 '먹방 of 먹방상'이 수여된다. 경품으로는 BBQ 상품권 20장과 마우스패드, 탁상시계, 메모지와 USB로 구성된 마라어록 키트가 주어진다.

또 마라 핫치킨의 매운맛을 평온하게 참아내는 참가자에게는 '포기하지마라상'(3명),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또는 마라 핫치킨의 맛에 놀라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참가자에게는'울지마라상'(3명)이 각각 수여된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 3명의 참가자에게는 '군침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들 9명의 수상자에게는 비비큐 상품권 5장과 마라어록 키트가 증정된다.

비비큐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는 메뉴의 맛과 특징을 얼마나 잘 표현했는지와 페이스북을 통한 좋아요, 댓글, 공유 등이 얼마나 많은지로 평가된다"며 "남다른 식성과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먹방에 자신있는 참가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8월 5일(금)에 발표, 경품은 8월 15일(월)에 지급될 예정이다. 콘테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큐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수습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