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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쉬코리아, "배달대행 서비스 '부릉POS'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 개편"

박서연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인턴기자] 메쉬코리아는 일반 상점용 POS인 '부릉POS'서비스 출시와 함께 고객 편의성 강화 차원에서 부릉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부릉POS'서비스는 메쉬코리아가 소상공인을 위한 배달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다.

'부릉POS' 서비스는 기존 상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POS기기에 배송지와 음식픽업시간 등 정보를 입력해 배송신청과 조회, 정산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주문관리시스템이다.

메쉬코리아는 이번에 론칭한 '부릉POS'서비스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부릉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메쉬코리아는 "'부릉POS'는 소상공인을 위해 현재 CU와 뚜레쥬르, 아웃백 등에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메쉬코리아의 첨단 IT 물류인프라를 활용한 배송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메쉬코리아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물류솔루션과 전국 1만1,000여명의 부릉기사들을 통해 안정적인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부릉'은 경험이 풍부한 A급 배송기사를 고용하는 등 배송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상점-고객-배송기사의 위치와 경로를 고려한 자동배차시스템으로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인턴기자 (psy@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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