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옥션 "하루 1,200원으로 고급 유모차 대여하세요"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옥션이 셰어링 포털 서비스 '쏘시오(SSOCIO)'와 손잡고 고가의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육아용품 셰어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육아용품부터 취미·레저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셰어링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원하는 상품을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약속기간 동안 사용하고 반납하는 서비스다.

다양한 상품을 미리 체험하고 구매하거나, 고가의 제품을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다. 공유제품으로 위생이 중요한 만큼 '먼지제거, 고온스팀 살균, 자외선 살균, 항균, 안전한 포장' 등 총 5단계의 세척 프로세스를 거친 제품만을 취급한다.

옥션은 다음 달 25일까지 유모차, 유아용 전동카 등 육아용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인 영유아를 위한 '유모차'는 30일 대여 비용이 3만 6,000원으로 1일 1,200원 꼴이다.

이밖에 30일 대여시 럭셔리 전동카는 5만 4,000원, 장난감 랜덤박스는 3만 9,000원이다.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우석 옥션 유아동팀 팀장은 "최근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소비생활을 지향하는 알뜰족이 늘면서 다양한 제품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셰어링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며 "육아용품은 사용기간이 길지 않음에도 고가 상품이라는 특성을 고려할 때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