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유플러스, 유투브 스타 공개방송 성황리 개최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LG유플러스는 인기 유튜브 콘텐츠를 IPTV 채널에서 쉽게 즐기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의 유튜브 스타 캐리, 씬님, 대도서관, 영국남자와 함께한 공개방송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1,000여명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총 800명의 고객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 공개방송 방청 이벤트는 경쟁률 15대 1을 기록했다. 2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 공개방송은 개그맨 송중근이 전체 진행을 맡았다.

캐리, 씬님, 대도서관, 영국남자 순서로 한 시간씩 스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을 구성했다.
한편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는 스타 4인의 팬사인회를 진행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며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에 대한 주목도를 높였다.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는 인기 유튜브 스타의 영상을 IPTV 내 가상채널에 편성해 리모콘 조작으로 TV 대화면 감상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현재 유튜브 채널은 U+tv 900번대에 32개 채널이 편성되어 있으며, 향후 고객 의견을 반영한 장르별 인기 유튜브 채널을 엄선해 채널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