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공 축소에 효과적인 플라즈마, 홈케어용 출시 화제

김지향

땀과 피지가 왕성해지고 노폐물이 쌓이다 보면 피부는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된다. 특히, 겨울철에는 대기 환경에 떠다니는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고 실내에서는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가 수분을 뺏기기 쉽다. 이미 탄력을 잃은 피부에 메이크업의 잔여물이나 노폐물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고 쌓일 경우에는 모공이 늘어져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기도 쉽다.

이에 최근에는 피부 탄력과 모공 축소에 고민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레이저를 비롯한 각종 시술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 중 플라스마가 모공 축소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고체, 액체, 기체에 이어 제 4의 물질로 알려진 플라스마는 이미 산업 전반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의료, 미용 분야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기술 중 하나다.



살균 효과가 뛰어난 물질로 알려진 플라스마는 피부 속 조직 구조에만 에너지를 전달하여 표피를 손상시키지 않고 콜라겐 생성 촉진에 도움을 주어 모공축소와 주름 개선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플라스마는 지속적인 피부재생을 일으키므로 주름을 비롯해 검버섯,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성 질환 치료에도 사용되고 있는 상황.

현재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고온 플라스마 시술은 흉터가 남지 않고 회복이 빨라 바로 일상생활을 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에 최근에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용 플라스마 피부관리기도 출시되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저온 플라스마 피부미용기기인 플라베네(PLABENE)가 바로 그것. 플라베네는 각질, 피지, 자극에 의한 트러블 케어, 피부 탄력 증진, 안티이에징 등 각종 피부 고민을 개선하여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플라베네는 세안 후 고민되는 피부 부위를 중심으로 5~10분 정도 피부 가까이에 대듯 사용해주면 되는데 피부 타입에 따라 1단 또는 2단으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피부 임상 과학테스트를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피부미용기기 플라베네는 포털 사이트와 SNS를 통해 꾸준히 언급되고 있는 제품으로,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였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