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좋은책신사고 "상위권으로 가는 고1·2 학습 전략 확인해보세요"

학습 전략 설명회…학생부 관리전략과 국어의 기술 저자 학습법 강연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예비 고1~2학년 학생들을 위한 학습 전략 설명회를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신사고 본사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학생들에게 대학 입시에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학생부 관리 방법과 효율적인 국어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1부에서는 신진상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최근 대학 입시의 흐름과 학생부 관리 노하우 및 학생부종합전형대비 전략을 강연한다. 이어 2부에서는 150만 부 이상 판매된 국어 영역 베스트셀러 '국어의 기술'의 이해황 저자가 고1, 고2 학년별 국어 공부 전략과 국어 1등급을 위한 독해력 및 어휘력 향상 방법 등에 대해 강연한다.

좋은책신사고는 이날 참석자 전원에게 국어 공부 전략을 총정리한 '고등 국어 1등급 전략집'과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제작한 '2017 신사고 스터디플래너' 등을 선물한다. 또 10명을 추첨해 국어의 기술 신간 '결국은 어휘력'을 증정한다.

신청방법은 설명회 개최 소식을 블로그 등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스크랩한 후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1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오는 15일 참석자 발표 예정이며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마케팅 본부장은 "예비 고1, 고2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보다 알차게 보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전문가들과 함께 최신 정보와 공부법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준비했다"며 "설명회를 통해 공부 계획은 물론 대입 목표까지 세워보는 유용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