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김준호, 전현무 '술자리 계산법' 폭로…"형 계산했어요~" 숨은 뜻은?

임소현 이슈팀


‘나 혼자 산다’ 김준호가 자신의 뒤통수를 친 전현무의 술자리 계산법을 폭로해 빅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준호는 과거 전현무가 술값을 계산해주며 생색을 냈는데, 알고 보니 이 계산에는 ‘대 반전’이 숨겨져 있어 모두를 당황하게 하며 웃음을 참지 못하게 만든 것.

오늘(9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85회에서는 김준호의 기러기 유부남 라이프가 공개되는 가운데, 그가 개그계 후배들과 고깃집 파티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외로운 기러기 유부남 김준호는 후배들과 고깃집에서 만찬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게 됐고, 이 과정에서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인 전현무의 과거 만행(?)을 폭로했다.

그는 밥값계산에 관한 대화를 나누던 중 “갑자기 생각났어”라며 아나운서 시절 전현무의 술자리 계산법에 대해 입을 연다.

김준호는 과거 포장마차에서 전현무 일행을 우연히 만나게 됐고, 전현무가 슬쩍 다가와 “형 계산했어요~”라고 생색을 냈다고 밝혔다. 그리고 대 반전의 전현무의 술자리 계산법이 공개됐는데, 전현무가 정말 딱 ‘술값’만 계산하고 갔다고 실체를 폭로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무지개 토크를 통해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예고 없이 찾아온 김준호의 ‘팩트 폭격’에 세상 당황한 표정을 지었는데, 전현무가 이에 대해 어떤 해명을 내놨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에는 김준호의 미담도 쏟아져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나미는 과거에 김준호의 행동에 고마움을 표했고, 이를 듣던 정명훈은 “(김준호가) 돈을 제일 많이 벌지만 제일 없다”며 그를 ‘밑 빠진 독’이라고 표현하는 등 김준호의 미담에 웃음 넘치는 사견을 더하며 공감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김준호의 팩트 폭격에 전현무가 보인 해명은 무엇일지, 김준호의 미담의 실체는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MTN 온라인 뉴스팀=임소현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