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플라즈마, 좁쌀여드름 없애는 법으로 제격​

김지향 기자



주로 피부의 각질층이 모공을 막으면서 생기게 되는 좁쌀여드름은 일반 여드름과는 다르게 크기가 작고 피부결 위로 적나라하게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좁쌀여드름은 화농성 여드름으로 악화될 수 있어 평소 꾸준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하다. 좁쌀여드름이 생기는 원인 중 하나는 피부의 수분 부족으로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평소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여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주 1회 정도는 각질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좁쌀여드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편, 이러한 피부 트러블 고민으로 여드름, 흉터, 기미 및 주근깨, 검버섯 같은 피부 개선에 사용되는 플라즈마를 이용한 시술이 관심을 모으고있다.

플라즈마 시술은 자극이 적고 흉터를 거의 남기지 않는다는 점에서 빠른 회복을 자랑한다. 이에 ㈜프라바이오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저온 플라즈마 미용기기 플라베네를 출시했다.

플라베네는 각질, 피지, 모공에 의한 트러블 케어, 피부 보습 개선, 건조에 의한 가려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홈케어 피부관리가 가능한 올인원 피부미용기기이다.

플라즈마 피부미용기기 플라베네는 현재 민감성피부/안티에이징 두 가지 종류로 나뉘어 출시되었으며,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펼치고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