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와이덱스 보청기, 신제품 ‘비욘드(BEYOND)’ 스마트 솔루션 보청기 출시

고음질 프리미엄 보청기 시장 입지 강화 방침
김지향 기자



청각음향기술을 발전시켜온 글로벌 청각기업브랜드 와이덱스보청기가 최근 롯데호텔에서 2017년 제14회 패밀리데이행사를 기념, 신제품인 '비욘드(BEYOND)'의 론칭행사를 가졌다.

비욘드(BEYOND) 보청기는 다이렉트 오디오 스트리밍과 스마트폰 앱을 통한 보청기 조절 기능을 갖춘 스마트 솔루션으로, 60년이 넘게 와이덱스보청기가 쌓아온 경험과 기술력을 이어 받아 출시된 최신음향기술의 보청기이다.

와이덱스보청기는 앞으로도 첨단기술을 활용한 보청기 개발을 통해 '난청인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시대의 흐름에 완벽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보청기’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방침이다.

비욘드보청기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절 가능한 고음질 보청기다. 그 동안에 출시된 무선연동앱보청기들과 비교했을 때 월등하게 향상된 음질로, 보청기 착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선호도 조절, 프로그램 변경과 이명완화 기능을 보청기 착용자 스스로 조절을 할 수 있다. 또한, IP68 방수·방진 등급을 받아 일상생활 속에서 노출되는 습기나 먼지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한국시장에 지속적으로 고음질 고기능의 프리미엄 보청기를 소개할 예정으로 매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본사차원의 지원과 관리로 한국시장에서 와이덱스보청기가 더욱더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라면서 “이번에 론칭한 신제품 비욘드처럼 와이덱스보청기의 경험과 기술력을 이어 받아 타사와는 차별화된 우위로 난청인들이 더 잘 들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는 것이 앞으로의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덱스는 보청기 전문점을 전국 75곳으로 확대하여 전문적인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에 위치하고 있는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에 방문해 청력평가부터 난청상담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의 위치 및 보청기가격 정보는 와이덱스보청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