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퀴에 캔디2‘ 최지우, 그녀의 캔디는 누굴까?

김수정 인턴기자

'내귀에 캔디2' 배우 최지우가 캔디 병국이와 첫 통화를 했다.

18일 방송되는 tvN '내귀에 캔디2'에서는 캔디와 첫 통화를 나누는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지우는 모르는 사람과 통화가 어색하지는 않겠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어색할 거다"라고 답했다.



최지우는 "또래 친구들이 점점 없어지는 거 같다. 언니들하고 친해서 내가 항상 막내인데 다들 결혼해서 아이가 있고, 한창 아이한테 집중할 나이가 돼서 나랑 안 놀아준다"고 털어놨다. 이어 "어린 시절부터 함께 지낸 소꿉친구, 남사친이 제일 부럽다"고 덧붙였다.

어색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으로 전화를 건 최지우가 수화기 너머로 들은 목소리는 저음의 부드러운 목소리였다.

그는 "얘기 하는 것보다 소리가 늦게 가는 것 같다"며 자신도 외국에 왔음을 밝혔다. 최지우는 "말 놓을까요"라고 조심스레 이야기 하며 "친구 할까요. 해외까지 왔는데"라며 조심스럽게 다가갔다.

상대는 자신을 병국이라고 소개했다. 최지우는 "왜 병국이냐"고 궁금해했지만 병국은 "내가 병국이란 사람에게 신세를 져서 그렇게 지었다"며 엉뚱한 이야기를 했다. 최지우는 "나보다는 어리지 않을 것 같다. 그렇지? 말투가 뭔가 중후함이 느껴진다"고 말을 건넸고 상대는 "내 나이를 추측하고 있냐. 나이가 무척 많다. 나보다 나이 많으면 굉장히 힘든 사람들"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병국은 "젊은 남자친구가 아니라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했고 최지우는 "농담이다"라며 캔디가 어디에 있는 지 궁금해 했다.

(사진: tvN ‘내귀에 캔디2’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