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매쓰, 사고력수학 개강…"내신부터 경시대회까지 대비"

박서연 인턴기자

<사진=시매쓰>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인턴기자] 시매쓰가 신학기를 맞아 '위니매쓰'와 '사고력수학 NC', '사고력수학 AP', '뉴기프티드' 등 유아와 초등학생 대상 사고력수학 프로그램을 개강한다.

시매쓰는 다양한 수학 전문 교구를 직접 조작하고 탐구, 체험하는 활동 수업을 통해 사고력을 확장시켜주는 수학 수업을 진행한다.

여러 가지 수학적 문제 상황을 함께 해결하면서 문제해결력과 자기주도 학습 능력, 논리적 추론 능력을 계발하고 토론, 발표 및 수학적 일기, 쓰기 등의 표현 활동을 하면서 수학적 창의력과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먼저 6, 7세 대상의 '위니매쓰'는 수와 연산, 도형과 공간, 측정, 논리와 패턴 등 4개 영역의 주제별 탐구활동 수업을 진행한다.

초등 저학년 대상의 '사고력수학 NC'는 다양한 활동으로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이해해 창의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초등 4~6학년을 위한 '사고력수학 AP'는 교과 내신과 각종 경시, 창의사고력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뉴기프티드'는 초등 최상위 영재수학 탐구를 통해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킨다.

봄 학기는 3월 초에 전국 170여 개 시매쓰 전국 센터에서 개강한다. 수강 신청과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시매쓰 센터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인턴기자 (ps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