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월호 인양 반대 정미홍, 이번에는 개돼지 발언 “주는 대로 받아먹는 국민들”

백승기 기자



세월호 인양과 관련해 반대 의견을 내비친 정미홍 KBS 전 아나운서가 이번에는 개돼지 발언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28일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최서원이 국정원장임명에 까지 관여했다고 알고 있는 국민들이 상당수입니다. 박대통령이 국정원장 임명 관련 기밀문서를 최에게 유출했고 최서원의 입김으로 국정원장까지 결정됐다는 겁니다. 그런데, 검찰에서 정호성이 최서원에게 유출한 인사 관련 기밀문서 라며 증거로 내놓은 게, 다름 아닌 ‘국정원장으로 남재준을 임명한다’는 청와대 대변인 발표문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지금 검찰이 뇌물수수죄라 우기고 있는 삼성의 재단 기부금은 대기업의 공익재단 출연으로 상을 줘야 할 일이며, 모든 출연금은 여전히 정부기관의 감사를 받는 재단 계좌에 고스란히 목적 사업을 위해 남아 있고 어느 개인도 함부로 손댈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통령이 일전 한푼 부정한 돈을 받았다는 증거가 없어서 헌재에서도 제외시켰던 뇌물죄를 물고 늘어지는 건 검찰이 그만큼 증거가 없기 때문입니다”라며 “터무니없는 탄핵도 모자라 이젠 아예 감옥에 넣겠다고 구속영장 청구했는데 그 청구서 내용이 90페이지에 달한다고 합니다. 확실한 증거 하나 없이 모두 의혹과 정황적 사항 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대한민국 엉터리 정치 검찰, 헌재 재판관들, 그리고 모든 어거지 탄핵 주도 세력들 모두 천벌을 받을 날이 올겁니다. 21세기 대명천지에 이런 천인공노할 음모와 사기가 판을 치는 싸구려 대한민국의 현실을 개탄합니다. 이런 중차대한 사실의 심각성을 모르고, 주는 대로 받아먹는 국민들이야말로 저들로 부터 개돼지 취급을 받는 줄도 모르고 있으니 한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세월호 인양과 관련해 지난 25일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열린 ‘태극기 집회’ 단상에 올라 “인명을 귀하게는 여기지만 바닷물에 쓸려갔을지 모르는 그 몇 명을 위해서 수천억을 써야겠냐?”며 “세월호 7시간을 운운하면서 광화문 세월호 천막을 치우지도 않아 국민들의 스트레스를 치솟게 만든다. 마음 같아서는 불도저를 들고 가서 다 밀어버리고 싶다”고 말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사진:정미홍 페이스북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