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박중훈, 스토커와 결혼할 뻔한 사연 공개!

김려원 이슈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중훈이 처음 본 여성과 결혼할 뻔한 과거 일화를 공개했다. 당시의 난처했던 상황을 설명하던 박중훈은 고개 숙인 부모님 앞에 있던 ‘의문의 여성’의 정체가 ‘스토커’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오늘(29일) 밤 방송될 MBC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라디오스타가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박중훈-서장훈-김흥국-배순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중훈이 과거 일화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가 과거 독보적인 인기 때문에 생전 처음 본 여성과 결혼할 뻔 했다고 밝힌 것. 박중훈은 “집에 여성 한 분이..”라며 고개 숙인 부모님 앞에 ‘의문의 여성’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 여성의 정체가 ‘스토커’였다고 밝혔고, 그 여성의 치밀한(?) 거짓말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박중훈의 남다른 에피소드가 계속해서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과거 맥주광고 속 ‘랄라라’ 댄스로 대 히트를 쳤던 박중훈은 ‘랄라라’ 댄스 대회를 개최한 사실을 밝혔고, 심지어 외국에서도 대회를 개최한 사연을 덧붙였다고. 또한 박중훈은 영화 ‘바이오맨’ 촬영 당시 ‘악어 꼬리’에 맞는 위험천만했던 순간을 설명하며 입을 여러 번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그는 영화 ‘라디오스타’에서 불렀던 노래 ‘비와 당신’을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열창하며 그때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할 예정이어서 본방사수의 욕구를 불태우고 있다.

이처럼 박중훈이 ‘스토커’ 여성과 결혼할 뻔한 사연은 오늘(29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가 빛나는 밤에~’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