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학생들 발목 잡는 왕십리역 치즈 요리 맛집 금계찜닭

김지향 기자



최근 소비 시장의 위축과 소비 불균형의 환경적인 부분 때문에 요식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단어가 바로 가성비이다. 이제는 소비자 관점에서 볼 때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요리 혹은 음식을 즐기기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품질 좋은 음식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고급스러운 이태리 전문 레스토랑들이 점차 문을 닫고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맛집에 많은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는 이유가 바로 소비자들이 가격 대비 품질, 즉 ‘가성비’에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성동구 왕십리에 위치한 왕십리역 근방에서도 데이트 코스 맛집 혹은 점심 모임 장소를 찾는 중이라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바로 ‘가성비’이다.

이러한 가성비로 한양대생들에게 사랑받는 왕십리역 맛집이 화제다. 바로 퓨전 찜닭 요리 전문점인 일미리 금계찜닭이다. 왕십리 일미리 금계찜닭은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이색적인 퓨전 찜닭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찜닭 전문점이다. 왕십리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의 대표적인 메뉴는 SNS에서 화제가 된 ‘구름 치즈 찜닭’이다. 구름 치즈 찜닭은 전통 순살 찜닭 위에 고소하고 담백한 치즈가 한 가득 덮고 있어 치즈 마니라라면 꼭 먹어봐야 하는 요리로 한양대생들 사이에서 불리고 있다.

이 곳에서는 구름 치즈 찜닭 외에도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신불 찜닭’ 등 다양한 찜닭 요리를 경험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점심 모임 장소 혹은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