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앞마당이 명품 페어웨이…그린 프리미엄 단독주택지 '더 카운티 3차'

김지향 기자

골프장이나 숲, 공원, 호수 등 그린 프리미엄을 확보한 단독주택지가 인기다. 숲이나 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숲세권 주택은 힐링과 레저를 중요시하는 요즘 주거 트렌드에 꼭 들어맞기 때문이다.

실제로 공원이나 호수 인근에 위치한 단지는 심리적 안정을 얻을 수 있는 사계절의 그린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데다 집값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 최근에는 골프 스포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골프장 인근 택지들이 새로운 수요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최근 선보이고 있는 도심 속 골프장 내 주택단지는 송도, 청라 두 곳을 제외하고는 앞으로도 공급될 가능성이 없어 희소성이 주목받으면서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청라국제도시에 자리 잡고 있는 ‘더 카운티’는 국내에서는 유일한 도심 속 골프장 내 단독주택용지이다. 이번에 분양에 들어간 3차분은 용지가 골프장 내 라운드형으로 배치돼 있어 어느 곳에서도 명품 페어웨이 조망이 탁월하다. 페어웨이가 곧 앞마당인 것이다.

특히 세계 골프계의 전설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한 라스베가스, 애틀랜타, 청라 등 세계에서 단 3곳뿐인 베어스베스트 골프장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전세대가 아름다운 페어웨이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심 속 페어웨이 빌리지 ‘더 카운티’ 3차분은 베어즈베스트 청라 아메리칸 코스에 자리 잡고 있는 부지로 분양면적은 필지 당 평균 530㎡ 내외로 분양가는 8~9억 원 대이다. 1,2차 때와 마찬가지로 용지매입 후 개별적으로 개별정원,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의 설계가 가능하다. 더구나 건축기업의 고객맞춤형 모듈 제안으로 원 스톱 시공이 가능, 더욱 편리해졌다.

특히 교통이 편리해 서울 등 도심권으로 진출입이 수월하다. 단독주택 단지가 들어서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은 북측으로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있어 도심권 진입이 수월하다. 또 차량으로 청라IC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40분대면 도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스쿨(Dalton School)이 이번에 공급되는 3차 용지와 인접해 있다.

총 264필지의 대단지 단독주택으로 조성되고 베어즈베스트 골프장내에 위치하기 때문에 외부인의 불필요한 단지 출입을 차단하는 등 보안에서부터 관리서비스까지 최고급 주택에 걸 맞는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입주자 혜택으로는 베어즈베스트 골프장의 다양한 할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단지 내에 CCTV와 같은 보안서비스를 비롯해 헬스클럽, 입주자 오픈카페 등 부대시설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등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