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동건 조윤희, 결혼식은 언제? “7일의 왕비 이후”

백승기 기자


임신과 혼인 신고 소식을 알린 배우 커플 이동건과 조윤희가 KBS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이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2일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인연으로 사랑을 키워 온 이동건, 조윤희씨가 결혼으로 그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 두 사람은 먼저 서류상으로 법적 부부가 된 상태로, 결혼식은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를 마친 후 치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20부작 ‘7일의 왕비’에서 이동건은 이융역을 맡았다.

‘7일의 왕비’는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 드라마로, 박민영, 연우진, 장현성, 도지원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한다.

한편 이동건과 조윤희는 결혼식 날짜, 신혼여행 등에 대해서도 곧 결정할 계획이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