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우현 OCI 사장, 어버이날 맞아 무료급식 봉사활동 외 2건

조은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우현 OCI 사장, 어버이날 맞아 무료급식 봉사활동

OCI가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원가사 무료급식소에서 어르신 200명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우현 OCI 사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따뜻한 인사를 드리고 싶어 찾았다"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돕는 일을 계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이광구 우리은행장, "청년 일자리 확대 위해 한발 빠른 채용"


우리은행이 올해 시중은행 중 가장 먼저 정규직 신입행원 공채에 나섰습니다.

채용 부문은 영업점 예금팀 업무를 전담하는 개인금융 서비스 직군으로 채용규모는 약 100여명입니다.

이광구 은행장은 "청년 일자리 확대에 앞장서고 우수인재 선점을 위해 남들보다 한발 빠른 채용을 지시했다"며 "채용 과정에서도 스펙을 따지지 말고 올바른 품성을 갖추고 원칙과 상식에 바탕을 둔 인재를 뽑겠다"고 강조했습니다.

3. 이정치 일동홀딩스 회장, 창립 76주년 기념사

일동제약이 창립 76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지난해 기업분할 후 첫 창립기념일로 일동홀딩스, 일동제약을 비롯한 전 계열사가 일동그룹으로서 새출발을 다짐했습니다.

이정치 일동홀딩스 회장은 "가시적인 성과와 성장이 나타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과업은 스스로의 혁신"이라며 "강력한 혁신의지를 바탕으로 토털헬스케어그룹에 걸맞은 기업문화와 체계를 갖춰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