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판듀2’ 인순이·봉천동 갱년기 ‘제4대 판듀’ 등극

김수정 인턴기자

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인순이와 판듀 봉천동 갱년기가 '거위의 꿈'으로 우승을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일리와 인순이가 최종 노래 대결을 펼쳤다.

에일리는 판타스틱 듀오 후보로 선택된 길음동 어린이집 아름쌤, 안산 한우 총각, 경희대 치킨소녀 세 명과 ‘노래가 늘었어’로 3대1 무대를 펼쳤다. 에일리는 무대가 끝난 뒤 최종 판듀로 안산 한우 총각을 꼽았다.

이어 그는 “막판에 마음을 바꿨다. 실제로 노래를 불러보니 호흡이 너무 잘 맞았다.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부르면서 바로 결정했다”면서 그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인순이는 봉천동 갱년기를 판듀로 선정했다.



먼저 무대에 올라선 에일리와 안산 한우 총각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선곡했다. 두 사람은 넘치는 고음과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청중과 패널들의 박수를 받았다.

다음 무대는 인순이와 봉천동 갱년기의 ‘거위의 꿈’이었다.

봉천동 갱년기는 무대에 오르기 전에 “40이 좀 넘어갔는데 아이가 안 생기니까 여자로서의 삶을 포기하고 그러니 우울하더라. 노래든 뭐든 모든 꿈이 다 접혀졌었다. 그래서 정말 무료하게 살다가 인순이 선생님의 노래를 딱 듣고 나서 제가 50까지 소처럼 일해서 예쁜 아가를 입양해 엄마가 한 번 돼보고 죽어야지 싶었다”고 했다.

이어 그는 "지금 집을 마련해놨다. 적금도 열심히 쌓고 있다. 건강한 아이를 제 품에 안겨서 낳은 정보다 기른 정이 더 무섭다는 걸 보여주는 멋진 엄마가 되고 싶다”며 자신의 목표를 드러냈다.

봉천동 갱년기와 인순이의 무대가 시작됐고, 두 사람은 계단에 앉아 수화를 해가면서 노래를 불렀다.

두 사람의 여운이 남는 무대에 일부 청중들은 눈물을 흘렸다.

봉천동 갱년기는 "되게 못한 것 같았다"면서 아쉬움을 나타냈지만 김범수는 “대단한 사람들이 대단한 것을 준비해서 보여주자식의 무대가 아니라 이런저런 살아가는 얘기를 하는 두 분을 보는데 그냥 제가 행복했다"고 무대를 본 소감을 밝혔다.

최종 결과 인순이, 봉천동 갱년기가 175표를 받으며 제4대 판듀에 등극했다.

한편, SBS ‘판타스틱 듀오 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사진: SBS ‘판타스틱 듀오 2’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