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뉴이스트, ‘프듀2’ 탈락에 음원차트 역주행

김수정 인턴기자

‘뉴이스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6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최종회에서는 국민 프로듀서의 실시간 투표로 데뷔 멤버 최종 11명의 명단이 공개됐다.

하지만 명단 공개 후 탈락한 연습생들에 대한 국민 프로듀서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다. 그 중 팬들에게 가장 큰 충격을 안겼던 이는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김종현과 강동호이다.



김종현은 파이널 순위 13위에 강동호는 14위에 그쳐 워너원 데뷔가 무산됐다.

처음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등장했을 때는 ‘데뷔한 그룹이 참여하는 것은 불공평한 것 아니냐’는 따가운 시선도 받았지만,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뉴이스트 멤버들에 대한 팬들의 응원과 기대도 높아져 갔다.

이번 시즌에서 순위 변동이 워낙 컸던 탓에 끝까지 데뷔 멤버를 예측하기 어려웠지만 팬들은 김종현과 강동호의 탈락에 “말도 안된다”며 속상한 마음을 표했다.

이에 ‘뉴이스트’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면서 음원 역시 재조명 받고 있다. 17일 오전 9시 기준 지니뮤직, 멜론 등 온라인 음원차트에는 뉴이스트의 대표곡 ‘여보세요’가 10위권 안에 들어오며 역주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는 지난 16일 워너원의 데뷔 멤버 11명의 선발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사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