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삼성전자, 패밀리허브 냉장고 라인업 확대 외 2건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삼성전자, 패밀리허브 냉장고 라인업 확대

삼성전자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4문형 'T9000'과 양문형 'F9000'에 2017년형 패밀리허브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음성 인식기능이 강화돼 인터넷 검색과 쇼핑,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푹(POOQ)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 영화 감상이 가능하며 다음달엔 삼성 페이를 도입해 이마트몰 앱에서 바로 결제도 할 수 있습니다.


2. KEB하나은행, 인공지능 금융서비스 '하이' 출시

KEB하나은행이 인공지능 기반의 금융서비스 브랜드 'HAI(하이)'를 출범하고 첫 서비스로 로보어드바이저 '하이 로보'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 로보가 추천하는 포트폴리오에는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과거 수익률, 변동성 외에 자산 분산도, 비용 효율성,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며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3. 남양유업, 다섯 가지 맛 '오미남 오미녀' 출시

남양유업이 독특한 다섯 가지 맛으로 구성된 신제품 가공유 '오미남 오미녀'를 출시했습니다.

딸기 퓌레가 들어간 '키스미크림 스트로베리', 벨기에 초콜릿이 기존 제품 대비 4배 더 함유된 '와일드 다크 카카오' 등이 있으며 모두 청정목장에서 관리한 젖소에서 나온 1A 등급 원유로 만들어졌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