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아시아나항공 로마 노선 증편…20% 할인이벤트 外 3건

조정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아시아나항공 인천-로마 노선 증편…20% 할인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이 올 여름 인천-로마 노선을 증편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주 5회 운항 중인 로마 노선을 다음달부터 매일 운항하고, 증편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항공권을 최대 20% 할인 판매합니다.


2. 하나멤버스-삼성페이 포인트 교환


하나금융그룹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와 삼성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 삼성페이 간의 포인트 상호 교환을 내일부터 실시합니다.

이번 제휴로 하나멤버스 회원은 국내 제휴사 20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삼성페이의 이벤트와 쿠폰 혜택에 적용하고, 삼성페이 회원들도 결제시 적립되는 삼성리워즈포인트를 하나멤버스를 통해 현금 출금하거나 하나금융의 금융상품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3. 기아차, 스팅어 서킷 드라이빙 참가 이벤트

기아자동차는 스포츠세단 스팅어를 서킷에서 체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기아차는 모두 20팀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해 다음달 5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개최합니다.


4. 부산은행,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수수료 면제·환율 우대

BNK부산은행은 모바일 뱅킹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행하고, 수수료 면제와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부산은행은 모바일뱅크인 썸뱅크를 통해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썸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를 오늘부터 시행하고, 송금 수수료 면제와 환율 상시 30% 우대 혜택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