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피투게더’ 조미령, ‘쌈, 마이웨이’ 카메오 당시 만난 박서준 언급 “눈에 들어오는 친구”

김려원 이슈팀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조미령이 ‘쌈, 마이웨이’ 카메오 출연 당시 박서준과 만난 것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어제(20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배우 조미령, 안재욱, 김원준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미령은 이상형에 대해 묻는 질문에 “지금 제 나이에 이상형 따질 건 아닌 것 같다”며 “이상형이라기보다 요즘 눈에 들어오는 친구가 있다”며 입을 뗐다.

조미령은 “제가 얼마 전 ‘쌈, 마이웨이’ 카메오로 출연하게 됐다. 그런데 친구들이 박서준씨를 너무 좋아했다”며 얼마 전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어 “촬영장에 갔는데 박서준씨가 너무 멋있었다”며 “그냥 서있는 것 자체로도 너무 멋있었다”고 박서준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MTN 온라인 이슈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