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착한 가격의 고급 숙성 스테이크” 창원 상남동 맛집 '일본식 스테이크' 인기

김지향 기자



최근 우리나라는 근래에 찾아볼 수 없을 만큼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올 해만 해도 벌써 반이 훌쩍 흘렀지만 경기 상황은 제자리 걸음으로 이로 인해 내수 경제 역시 멈춘 듯 하다. 이처럼 불확실한 경기 상황은 자연스레 위축 된 소비 심리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 결과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에도 변화를 가져오는 결과를 초래했다. 실제, 최근 소비자들은 불필요한 지출을 자제하고 합리적인 소비에만 지갑을 열고 있다. 이에 따라 맛집으로 분류되는 외식업계 역시 최근 주목하고 있는 키워드가 있으니 바로 ‘가성비 맛집’이다. ‘가성비’란 가격 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신조어로, 최근에는 모든 산업에 걸쳐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외식업들이 ‘가성비’ 키워드에 주목하는 이유 역시 마찬가지이다.

기존 마산시와 진해시, 창원이 통합 된 경남 창원 역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는 맛집들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가격대가 매우 높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이태리 레스토랑들은 점차 문을 닫고 있지만 가격 대비 좋은 분위기와 소비자들이 만족 할만한 맛을 제공하는 맛집들은 끊임없이 줄을 서고 있다.

창원에 위치한 많은 가성비 맛집 중에서도,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도쿄스테이크’는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맛집 및 데이트 장소로 주목 받는 대표적인 예이다. 일본 현지에 있는 맛집들의 요리를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이 곳은 실제 고급 숙성 스테이크를 비롯해 일본 라멘과 북해도 파스타 등의 특색있는 요리들을 높은 가성비로 제공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세련된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세심한 서비스까지 보여주고 있어 창원 상남동 데이트코스 및 데이트 맛집 장소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창원 상남동 맛집 도쿄스테이크는 최근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히야시 카라 탄탄멘’, ‘히야시 마제멘’, ‘카니고마 사라다멘’ 등의 신 메뉴들을 출시했으며, 신 메뉴 주문 고객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일본 현지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의 파격적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응모 방법은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널을 이용해 신 메뉴 인증샷 또는 인증촬영을 도쿄스테이크 홈페이지에 댓글로 올리기만 하면 된다. 100만원 상당의 일본 현지 여행 상품권 외에도 130여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카카오 프렌즈 보조 배터리, 도쿄스테이크 외식 상품권까지 제공하는 ‘도쿄스테이크의 #일본 맛 기행’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자는 9월 8일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