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뉴이스트W, 단체 프로필 공개 “항상 곁에 있어준 우리 러브들 늘 고마워요”

백승기 기자



뉴이스트의 새로운 유닛 뉴이스트 W가 단체 프로필을 공개했다.

25일 플레디스는 공식 SNS를 통해 뉴이스트 W의 단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앞서 이틀간 JR(김종현)과 아론, 백호(강동호)와 렌(최민기)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대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단체 프로필 이미지 또한 연이어 공개한 뉴이스트 W는 유닛 활동의 신호탄을 본격적으로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뉴이스트 W는 차가운 블루 계열의 의상을 입고 그리움 가득한 눈빛에 애절함을 더해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뉴이스트 W의 첫 프로필 이미지 공개를 통해 유닛으로 발매하는 첫 스페셜 싱글 앨범 ‘있다면’에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됨과 동시에 뉴이스트 W로서 보여줄 4명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에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뉴이스트는 팬들에게 “항상 곁에 있어준 우리 러브들 늘 고마워요”란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뉴이스트 W의 스페셜 싱글 앨범 ‘있다면’은 오늘(25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원 공개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오늘 오후 11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NU'EST W V live Mini Concert L.O.Λ.E Night’를 진행, 미니 콘서트를 열어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