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쿠팡, '유기농?친환경' 뷰티?생활용품 전문관 동시 오픈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쿠팡, '유기농?친환경' 뷰티?생활용품 전문관 동시 오픈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유기농?친환경 뷰티 전문관'과 '유기농?친환경 생활용품 전문관'을 동시 오픈했습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로켓배송 상품 구입시 최대 1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기농?친환경 뷰티 전문관에서는 약 9000개 이상의 유기농,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고, 유기농?친환경 생활용품 전문관에서는 약 8000개 이상의 제품과 국내외 유명 유기농,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를 취급합니다.


2. G마켓?옥션?G9, 초중고 참고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G마켓과 옥션, G9을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관련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우선 G마켓은 다음달 21일까지 참고서 스마일페이 할인에 U+멤버십 할인을 더한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옥션은 신한, 국민, 현대 등의 카드로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2학기 참고서를 무조건 15%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진행합니다.


3. 하나카드, 10대 업종 무이자할부 행사

하나카드가 지난 상반기에 진행했던 '주요 10대 업종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이번 하반기에도 진행합니다.

주요 10대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손님들은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과 10개월, 15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0대 업종은 가전·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쇼핑·여행·항공·면세점·병원·손해보험이며, 모두 손님들이 자주 이용하거나 한 번 결제할 때 금액이 큰 업종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