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배우 박해미, 몸무게 10kg 감량! 이미지 확 달라졌다! 비법은 플라멩코! 시선집중!

김려원 이슈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박해미가 몸무게 10kg 체중감량 비법으로 스페인 민속춤 플라멩코를 꼽아 눈길을 끈다. 박해미는 플라멩코 시범 즉석 요청에 우아한 자태를 발산, 눈빛부터 바뀌는 ‘진짜 배우’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2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으로 배우 박해미-정준하-서민정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여덟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박해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층 더 우아해진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해미는 한 달 가량 플라멩코를 배웠음을 밝혔고, 이에 MC들은 즉석에서 요청을 한 것. 그녀는 갑작스런 상황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지만 음악이 나오자 바로 자세를 잡고 눈빛이 돌변하며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해미는 의상에서부터 고혹적인 몸짓까지 무엇 하나 빠짐 없는 완벽한 자태로 시선을 홀렸으며 MC들은 “표정이 제일 중요하거든”, “표정이 너무 살아있어요”라고 극찬을 쏟아내며 박해미에게 점점 빠져들었다고.

이 밖에도 박해미는 ‘하이킥 버전’ 주정 해미를 연상시키는 ‘난 괜찮아’ 특별 무대로 큰 웃음을 선사했고, 독한 시어머니 역할 때문에 아들조차 자신의 미래(?)를 걱정한다는 사실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박해미의 매혹적인 플라멩코 자태는 오는 26일 밤 11시 10분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MTN 온라인 이슈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