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부산 소고기 맛집 다깡 여름철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서면의 대표 고기집

김지향 기자


여름철 휴가 시즌이 절정으로 다다르면서 국내 최고의 피서지인 부산으로 모이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대폭 늘어났다. 남포동 자갈치시장, 해운대해수욕장, 광안리해수욕장 등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에는 더욱 많은 여행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특히나 부산의 중심지인 서면은 수 많은 맛집과 술집 등이 즐비하여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데 이러한 서면의 대표적인 부산 소고기 맛집 다깡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다깡은 부산대점을 시작으로 동래, 서면, 온천천, 경성대, 연산동, 중앙동까지 지점을 넓혀나가며 각 지역구를 대표하는 소고기 맛집으로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도 추천되는 다깡은 분위기 좋은 야끼니꾸 전문점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단체 회식장소 및 가족외식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다. 질 좋은 소고기를 다양한 부위로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한 상차림 등으로 부산 시민을 넘어서 이 곳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 및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꼭 가봐야 할 부산 여행 추천코스로도 언급되곤 한다.

일본식 야끼니꾸 전문점이지만 한국의 인심이 느껴지는 푸짐하면서 깔끔한 상차림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소고기,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등은 다깡이 유명해질 수 밖에 없는 이유로 손꼽힌다. 또한 고기를 먹고 난 후의 식사메뉴도 상당히 다양해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동시에 술안주로도 즐길 수 있어 식사와 반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이유라고 밝혔다.

부산에서 시작한 서면 맛집 다깡의 관계자는 수많은 창업 문의 덕분에 타 지역까지 지점을 넓혀갈 계획이라 밝혔으며 소자본 창업 및 고기집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창업아이템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소고기 맛집 다깡의 소자본 창업아이템 문의는 홈페이지 등에서 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