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삼성카드, 웨딩시즌 맞아 '착한웨딩 박람회' 진행 외 2건

최종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삼성카드, 웨딩시즌 맞아 '착한웨딩 박람회' 진행

삼성카드는 본격 웨딩시즌을 앞두고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제6회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바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이번 착한웨딩 박람회 참여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및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2. 하나카드, 놀이공원·워터파크·문화행사 할인 등 여름 이벤트

하나카드가 여름 바캉스시즌을 맞이해 교통비 지원과 놀이공원?워터파크?문화행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하나카드는 오는 15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Pay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국내철도·고속버스·여객선 후불 하이패스 업종의 이벤트 기간 누적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 500명을 추첨해 5천 하나머니를 지급합니다.

또 이달 20일까지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아고다'에서 국내 호텔 예약 시 단독 특가 제공과 함께 하나카드 결제 시 8%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3. "사업장에서 모바일 대출"…신한銀, 가맹점사업자대출 서비스

신한은행은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이 이번에 출시한 '신한 가맹점사업자대출(SOHO 스피드업)'은 증빙자료 무방문 제출 시스템을 적용해 서류를 고객이 직접 발급할 필요가 없고, 대출 약정 서류도 모바일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가맹점 결제 계좌 또는 오픈마켓의 정산금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해 이용 중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매출액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기존 대출 대비 최고 1%의 감면금리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