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기 주말 여행지로 꼽히는 파주 가볼만한 곳, 특별한 운정신도시 맛집 화제

김지향 기자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는 파주는 접근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그 어느 계절에 가도 빛나는 파주이지만 푸르름을 뽐내는 여름의 파주는 더욱더 특별해 다른 계절보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파주는 데이트하기 좋은 아기자기한 헤이리 마을부터 푸르른 자연과 더불어 사진 명소로 유명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벽초지 수목원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아울렛과 다양한 박물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볍게 드라이브하는 코스로 사랑받고 있는 것은 물론, 가족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또한, 파주에서는 다양한 이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최근에는 퓨전 찜닭 요리를 제공하는 일미리 금계찜닭이 이색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의 인기 메뉴인 ‘치즈 찜닭’은 ‘구름 치즈 찜닭’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치즈를 듬뿍 얹은 비쥬얼로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듬뿍 얹은 치즈의 고소함을 살리면서도 찜닭 특유의 달콤한 맛을 유지해 중독성 있는 맛을 선보이고 있다.

치즈 찜닭 메뉴뿐만 아니라 화끈하게 매운 신불 찜닭과 피자를 닮은 푸짐한 베이컨 드러가무스 찜닭 등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파주 맛집 베스트 10, 파주 맛집 추천 리스트에도 올라가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국내산 닭과 신선한 채소만을 사용해 맛있게 즐기는 보양식으로도 꼽히고 있다. 즐거운 파주 여행도 즐기시고, 건강까지 챙겨주는 맛있는 이색 찜닭도 드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