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막걸리야 커피야?"…CU '막걸리카노' 출시 외 2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막걸리야 커피야?"…CU '막걸리카노' 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국순당과 손잡고 커피와 막걸리를 섞은 '막걸리카노'를 출시했습니다.

막걸리카노는 오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가격은 350㎖ 한 캔에 1500원입니다.

CU는 "커피 특유의 쌉쌀한 맛과 막걸리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막걸리의 신맛을 선호하지 않는 이들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쉐보레 '2018년 말리부' 출시…저공해 인증 모델 추가

한국지엠(GM)쉐보레가 '저공해 인증' 모델을 추가한 중형 세단 '2018년형 말리부'를 출시했습니다.

2018년형 '퍼펙트 블랙 에디션' 모델의 경우 기존 황금색 쉐보레 보타이(나비텍타이) 모양 엠블럼까지 검정색으로 바꾸고 검정 휠의 크기도 19인치로 확대했습니다.

쉐보레는 오늘부터 사전 계약을 받고, 구매 고객 가운데 '8월 콤보할부' 선택 고객은 30만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3. 롯데마트, 황금연휴 특별 기획전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16일까지 전점에서 '황금연휴 특별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먼저 오늘(11일)에는 말복을 맞아 인기 보양식 재료인 '냉장 닭고기' 전 품목을 엘포인트 회원에 한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합니다.

또 휴가철 인기 상품인 맥주와 라면 등 가공식품과 여름 의류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