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아시아나항공, '추석연휴 전후 특가 항공권' 판매 외 2건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1. 아시아나항공, '추석연휴 전후 특가 항공권' 판매

아시아나항공이 이달 말까지 정상 운임의 최대 40%까지 할인된 '추석연휴 전후 특가 항공권'을 판매합니다.

특가 항공권은 9~10월 사이 출발하는 일본과 중국, 동남아, 대양주, 미주 등 19개 노선이 대상입니다.

다만 추석 연휴기간은 제외되며 인천~후쿠오카 노선의 경우 왕복총액 최저 운임이 18만7900원정돕니다.


2. G마켓, 'G키덜트 전문관' 오픈

G마켓은 20일까지 'G키덜트 전문관'을 열고 다양한 키덜트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매장에서는 레고와 피규어를 비롯해 올 상반기 가장 핫한 키워드로 선정된 피젯스피너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매일 오전 12시 정각에는 추천 상품 2개를 10개씩 한정 수량 초특가로 선보이는 '데일리딜'도 함께 진행됩니다.


3. 11번가, 27일까지 '태국산 씨푸드 기획전'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는 오는 27일까지 태국산 수산물을 정상가 대비 최대 29% 할인 판매하는 '태국산 씨푸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주한 태국대사관이 엄선한 태국의 대표 수산물을 홈플러스의 ‘콜드체인 배송 서비스를 통해 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출고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입니다.

주요 상품은 바캉스 시즌 수요가 증가하는 새우와 주꾸미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