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생활경제] 동원F&B,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 론칭 등 3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동원F&B,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 론칭

동원F&B는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론칭했습니다.

하루기초는 다양한 건강즙 제품을 중심으로 자연 원료로만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바쁜 일상 속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헛개열매진액, 의성 산수유진액, 강화 약쑥진액, 안동 생강진액, 양배추 진액 5종과 마늘환, 누에환 2종의 건강환입니다.


2. 신한은행, 추석맞이 S뱅크 로그인 이벤트 진행

신한은행은 다음달 20일까지 추석 맞이 'S Choo~♥ S뱅크 로그인하면 추석 보너스 쏜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신한S뱅크' 신규 가입 고객이나 기존 가입자 중 올해 '신한S뱅크'에 처음으로 로그인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정관장 선물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3. 기아차, 스팅어 '5000대' 돌파 기념 스페셜 모델 출시

기아자동차가 스포츠 세단 '스팅어' 계약 건수 5000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선호 성능과 디자인 요소를 모아 '스팅어 드림'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스팅어 '2.0터보', '2.2디젤' 모델의 플래티넘 트림에 주행 사양을 강화하고 디자인을 고급화한 게 특징입니다.


4. KCC, '숲으로'등 건축용 페인트 리뉴얼 출시

KCC가 '숲으로', '유니폭시', '스포탄' 등 건축용 페인트를 최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 리뉴얼은 KS규격 및 환경 법규 강화에 따른 적정 품질 확보와 친환경성 강화를 위해 진행됐습니다.

KCC는 친환경 페인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용도별 제품 식별이 용이하도록 페인트 캔 디자인도 리뉴얼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