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성로 술집 브루마스터, 수제맥주 대중화와 함께 핫플레이스로 등극

김지향 기자

무제한 프리패스, 샘플러 패키지 등 다양한 수제맥주 프로모션 진행

수제맥주 열풍과 함께 치맥 패스티벌의 본고장 대구에서는 브루마스터(BrewMaster, 대표 이수린)가 동성로술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동성로 일대에 좋은 품질의 다양한 수제맥주와 푸짐한 안주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 SNS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브루마스터를 찾는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넓은 매장 인테리어를 십분 활용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부터 직장인 회식 모임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어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불릴 정도다.



브루마스터는 전국 유명 양조장과 파트너쉽을 맺고 그 중 최고 품질의 수제맥주 15종을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매장 내 자체 워크인 쿨러 시스템으로 맥주의 온도를 최적화하여 수제맥주를 가장 맛있고 신선한 상태로 제공해 맥주의 풍미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바이젠, 둔켈, 필스너, 라거와 같은 베스트셀러 수제맥주를 무한정 제공하는 무제한 프리패스(16,000원)로 부담 없이 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 가격에 관계없이 맥주 4종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샘플러 패키지(16,000원)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수제맥주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브루마스터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한 결과 어떤 수제맥주와도 어울리는 높은 퀄리티의 안주류를 제공하여 반전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동성로 술집 중에서 브루마스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애플 고르곤졸라는 대구 사과와 고르곤졸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젊은 여성에게 인기가 많다. 육포와 꾸이맨, 치킨 스낵, 믹스 너트가 푸짐하게 한 상을 차리고 있는 육포맨과 브루마스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일본식 닭요리인 치킨 가라아게, 아몬드 고르곤 퀘사디아 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도 출시했다.

한편 브루마스터에서는 어떤 맥주를 선택할 지 고민하는 수제맥주 입문자나 일반 고객을 위해 무료 시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바(Bar)로 이동하여 직원에게 시음를 요청하면 직접 맥주 맛을 본 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수제맥주 프로모션과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맥주나 음식 사진을 찍고 동성로 술집, 브루마스터 등 해시태그를 걸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브로마스터 라거 한 잔을 즉석에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루마스터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루마스터는 대구 중구 중앙대로 81길 13 2月호텔 1층에 위치해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