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승리, 태양 잡는 주짓수 실력 공개 ‘베림보로 기술까지!’

백승기 기자


‘나 혼자 산다’ 빅뱅 승리가 형 태양을 잡는 공포의 주짓수 기술을 보여준다. 최근 한 주짓수대회에서 메달을 딴 그가 도복까지 차려입고 태양에게 주짓수 실력을 뽐낸 것이다. 알고보니 그가 오목을 두다 주짓수 시범을 하기에 이르렀다고 전해져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측이 25일 숨은 능력자 승리의 주짓수 3종세트를 공개했다.

우선 태양의 집에 모인 태양-대성-승리-YG 댄스단장 이재욱은 빅뱅의 대기실 단골 게임인 오목을 두며 흥을 돋웠다. 그 중 승리는 엉뚱하면서도 몇 수 앞서있는 플레이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대성은 “야~ 듣도 보도 못한 묘수를!”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태양을 이긴 승리가 벌칙으로 태양에게 주짓수 시범을 보인 것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승리는 주짓수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도복으로 갈아입었다. 그는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기술인 ‘베림보로’를 선보였는데, 날쌘 몸짓으로 태양을 제압하며 메달리스트다운 실력을 뿜어내고 있다. 태양 역시 눈에 띈다. 태양은 자신을 옥죄는 승리로 인해 얼굴이 빨개져 있는데, 순간적으로 비명까지 질렀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대성은 “그건 포옹이잖아~”, “약간 스킨십 같은데?”라며 도발을 시작했다. 이에 승리가 태양을 공격하는데 더욱 집중하자 대성은 “이 악물은 거 봐!”라며 승리에게 무한 깐족임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왁자지껄했던 승리의 주짓수 시범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공포의 주짓수 시범을 부른 빅뱅의 오목 대결과 주짓수 메달리스트 승리의 무시무시한 ‘베림보로’ 시범은 오늘(25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