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아차,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나선다…다음달 11일까지 접수

최종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종근 기자] 기아자동차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섭니다.

기아차는 오늘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대졸 신입사원 채용은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작년부터 서류전형에서 사진이나 주소, 수상내역, 경력 등 일부 항목을 삭제했거나 축소했다"면서 "지원자 본연의 모습과 역량, 열정을 공정하게 평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면접전형의 경우 실무면접은 블라인드 면접으로 인성면접, 직무면접, 영어면접 등을 진행하고, 임원면접에서는 지원자의 조직적합도, 인성 등 기아차 인재상에 부합하는지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예정입니다.

대졸공채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발표 예정이며, 2018년 1월부터 근무하게 됩니다.

한편, 기아차는 다음달 5일 채용 설명회를 열고,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