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화려한 비쥬얼과 가성비 갖춘 고양 스타필드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은?

김지향 기자



지난 17일 프리 오픈을 선보였던 신세계그룹의 야심작 ‘스타필드 고양’이 24일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프리 오픈 기간에만 45만명이 방문해 일평균 6만5천명이 방문한 것으로, 특히 하남 때보다 영업 시간이 1시간 적었던 점을 고려하면, 하남 보다 20% 이상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코엑스와 하남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인 스타필드 고양은 560여개의 쇼핑 브랜드와 102개의 맛집,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자리해 있다. 또한, 삼송 스타필드 놀거리로는 아이들을 위한 토이 킹덤 매장과 야외 수영장과 찜질방이 마련된 아쿠아필드 등이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결합한 스포츠 몬스터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라 할 수 있겠다.

사전 오픈 기간에만 수십만 명이 몰리고 여러 사람의 이목이 집중된 스타필드 고양은 캐치프레이즈 '언제올고양?'에 맞춘 연극 옥탑방 고양이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만큼, 고양 삼송 스타필드 식당도 주목 받고 있는데 그 중 인기를 끄는 일산 맛집 베스트10, 삼송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샤이바나’는 이색적이고 화려한 비주얼과 특색 있는 메뉴들로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발한 소통을 마련하고 있다.

실제, 화려한 비주얼을 가진 해당 고양 스타필드 맛집의 메뉴들은 20~30대 여성들의 취향과 잘 들어맞는다.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맥앤치즈’와 같은 메뉴들은 삼송 맛집, 삼송역 맛집으로 마치 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까지 더해 고양 고양 스타필드 파스타 맛집, 일산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일산 파스타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대 역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마련되어 있다. 가격 대비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도 자랑해 최근 소비 트렌드에도 잘 어울리는 가성비 좋은 삼송 스타필드 맛집, 일산 맛집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 곳은 스타필드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전제품이나 캠핑샵 등의 매장들이 가득한 남자들의 놀이터라 불리는 일렉트로 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어 구경하고 난 후 들리기에도 적합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