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위성호 신한은행장, '에스버드' 여자농구단 방문 외 2건

허윤영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위성호 신한은행장, '에스버드' 여자농구단 방문

위성호 은행장이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 홈구장인 도원 체육관을 방문해 선수단과 소통하고 재도약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위 행장은 이날 시즌 중 사용할 선수단 프로필 촬영에도 함께 참여해 농구포즈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위 행장은 등번호 6번의 유니폼을 입고 에스버드와 함께하는 여섯번째 선수로서 에스버드를 응원하는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는 의지도 보여줬습니다.

위 행장은 "훈련 전후 긴장완화와 마인트컨트롤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면서 선수단에게 최신형 컬러 블루투스 이어폰도 깜짝 선물했습니다.


2) LG전자,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참가

LG전자가 세계 3대 모터쇼로 꼽히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참가합니다.

'이노베이션 파트너(Innovation Partner)'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다양한 분야의 차세대 자동차 부품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LG전자 VC사업본부장 이우종 사장은 "완성차 고객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LG전자의 앞선 자동차 부품 기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코레일, 'KTX 서비스 평가단' 모집

코레일이 고객이 직접 열차를 이용한 후 만족도를 평가하는 ‘KTX 서비스 평가단’을 12일부터 모집합니다.

KTX 서비스 평가단은 KTX를 이용할 때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스마트폰 예매 어플리케이션인 ‘코레일톡’을 이용해 만족도 평가를 진행하게 됩니다.

고객이 직접 이용한 열차에 대해 바로 서비스 평가를 하는 만큼 생생한 의견을 듣고 반영하겠다는 취지입니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서비스 평가단의 생생하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