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쿠팡, "가을 뷰티 상품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외 2건

허윤영 기자

thumbnailstart


1. 쿠팡, "가을 뷰티 상품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쿠팡이 가을을 맞아 인기 뷰티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7 가을 뷰티 페어'를 선보입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설화수와 아이오페, 더페이스샵 등 국내외 대표 뷰티 브랜드의 1,300여개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 '오구오구 균일가전'에서는 아이오페, 에뛰드하우스, 니베아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5,900원, 1만5,900원, 2만5,9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하림, 실속과 건강 담은 '추석 선물세트' 츨시

하림이 추석을 앞두고 '실속'과 '친환경'에 초점을 맞춘 '2017 추석 선물세트'를 오는 13일 출시합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하림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맛있고 편리한 양념육과 간편식, 친환경 제품 등을 2~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술안주로 즐기기 좋은 '양념육 세트(4만 5,000원)'와 이번 추석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림 슬림 훈제 세트(2만 5,000원)' 등이 있습니다.

하림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26일까지 하림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3. 다이소, '1000원' 식기세트 출시

다이소가 파스텔 톤 색상의 식기세트 '멜로우 파스텔'을 선보입니다.

가격 1,000원인 '멜로우 파스텔'은 파스텔 색상을 다양한 식기에 입혀 예쁜 컬러감으로 테이블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또 멜라민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쉽게 깨지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손잡이 컵과 미니컵, 스프나 시리얼을 담을 수 있는 둥근볼 등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