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연휴에 고생하는 여성을 위해"...내츄럴엔도텍, 백수오궁 선물용 쇼핑백 증정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내츄럴엔도텍이 추석을 앞두고 공영홈쇼핑을 통해 백수오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오전 8시 15분부터 70분간 공영홈쇼핑에서 백수오궁 5개월분을 구임하면 쇼핑백 5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는 긴 연휴에 가사일로 고생하는 중년 여성들을 위한 추석 선물 수요를 고려한 것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최근 명절 선물로 소고기나 과일 등 전통적인 품목에서 벗어나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명절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지인을 위해 건강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 방송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2년여만에 TV홈쇼핑에 복귀한 백수오궁은 방송 3회만에 7억원어치 판매된 바 있다. 이후에도 공영홈쇼핑(아임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 방송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