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신세계면세점, '해외 우버 이용권' 제공 외 2건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신세계면세점, '해외 우버 이용권'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일본,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인기 관광지 7개국으로 여행 가는 고객에게 해당 국가의 우버 서비스 이용권을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늘(17일)부터 해당 국가로 출국 예정인 고객 중 당일 명동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아워홈몰, 최대 65% 역대급 할인 행사 '핫 세일 위크' 실시


아워홈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인기 가정 간편식을 연중 최대 할인가격에 선보이는 '핫 세일 위크(Hot Sale Week)'를 이달 말까지 실시합니다.

핫 세일 위크는 1년에 한 번 열리는 아워홈몰 최대 할인 행사로, 가정간편식 인기상품과 신제품으로 구성된 7가지 기획 세트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도 주어집니다.


3. 대유위니아 딤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10% 환급 이벤트 실시

대유위니아가 2018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중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를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유위니아 홈페이지에 구매 정보를 등록하면 고객 휴대전화로 제품 가격의 10%, 최대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발송합니다.

행사는 오늘(17일)부터 이달 말(31일)까지 대유위니아 공식 대리점 '위니아 딤채 스테이'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행사 참여 매장에서 진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