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제과 헬스원, 다이어트 브랜드 '더 늦기전에' 론칭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롯데제과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헬스원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 늦기전에'를 론칭했다.

롯데제과 헬스원은 서울 백병원 강재헌 교수와 공동연구를 통해 체지방 감소와 관절 및 연골건강,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더 늦기전에'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더 늦기전에'는 정제형인 '더 늦기전에 리셋다이어트(900mgx 168정/4주분)'와 분말형인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25gx14포/2주분)' 2종이다.

'더 늦기전에 리셋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그린마테추출물과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효과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됐다. 여기에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칼슘' 등이 들어 있는 복합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다.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는 스틱포장 제품으로 그린마테추출물이 주 원료다. 우유 또는 물에 타서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굶지 않고도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헬스원 '더 늦기전에'는 한 때 연매출 200억원에 달했던 마테다이어트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인기 탤런트 '이엘'을 모델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