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아이젠카’ 업계최저가 가격비교 인기

김지향 기자



최근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차량 관리가 편리한 장점이 부각되면서 자동차 장기렌트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들 사이에 전유물로 알려졌던 영업용 자동차 장기렌트는 일반인들의 생활까지 들어온 것이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에서 최저가특판으로 타업체보다 싼금액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이젠카는 여타 장기렌트카와는 다르게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 초기 비용의 부담을 확 줄였다.

장기렌탈은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내 차처럼 이용 한 후 익월 대여료를 지불하는 상품으로 아이젠카 장기렌터카는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하여 고객 맞춤으로 새 자동차를 1년에서 5년까지 빌려 타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만으로 보험료와 소모품 교체비용, 정비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차량을 구매할 때 내야 하는 취득세, 자동차세 등을 내지 않아도 된다.

또한 무보증 장기렌트카로도 이용할 수 있어 초기 자본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고 시에도 보험료의 할증 위험이 없고, 렌트 비용 또한 변하지 않고, 대차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보험료의 할증이 없기에 차량관리에 미숙한 여성이나 초보운전자에게 더욱 좋다고 볼 수 있다.

자동차 장기렌트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업체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다.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들에게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아이젠카에서 가격 비교 특판 이벤트로 2~3주 이내의 빠른 출고 및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종은 현대자동차 그랜져IG장기렌트, 아반떼AD, 쏘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장기렌트카 등이 있다. 이외에도 K7, 스팅어, 카니발, 스포티지, G80, 쏘렌토, 쏘나타, QM3, 크루즈, 스팅어, 그랜저IG, K5 등이 있으며, 수입차 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BMW 320d, 520d 장기렌트와 벤츠 E220d, E300 장기 렌트 차량이 있어 국산 차에서 수입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가격, 장기렌트카비용, 장기렌트카승계, 장기렌트카조건, 개인장기렌트카및 차량리스, 자동차리스차량, 장기렌트카견적, 법인차량 리스 및 렌트, 수입자동차리스 대한 문의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