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기명’, 신규 오픈과 함께 하남 맛집으로 눈길

김지향 기자



조개, 가리비, 전복, 문어, 오징어 등의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간 조개찜과 부드러운 소갈비 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조갈찜’이라는 독특한 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새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조개찜 맛집 ‘인기명’이 상일점을 오픈했다.

업체의 시그니처 메뉴인 ‘조개갈비찜’은 실속 있는 가격으로 두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데, 맛 또한 뒤지지 않아 KBS2TV 생생정보통에 백세인생 ‘이애란’ 씨의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또한, 화려한 비주얼의 메뉴로 자연스러운 입소문, 각종 SNS 홍보 등으로 맛집으로서의 내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해당 매장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있어 다세대의 아파트 및 마트, 삼성엔지니어링 글로벌센터와 강동 첨단업무단지 등이 밀집되어 있는 부근으로 직장인들과 주민들이 많은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상권 특성에 맞게 큰 규모의 아늑하고 세련된 매장 내부 인테리어를 갖추며, 식사 메뉴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제격인 호불호가 없는 메뉴의 푸짐함으로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어 미사 미사리, 상일동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인기명 대표는 "기존 하남 맛집과 술집이 범람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 업체와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메뉴 구성부터 인테리어, 입점 위치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선보이게 됐다."라며 "소규모 예약 및 단체 예약이 가능한 가운데 연말 송년회 모임, 신년회 모임 장소로도 벌써 주목을 받고 있어 일찌감치 미사강변도시 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