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기 위한 동대문 ddp 맛집 ‘샤이바나’

김지향 기자



매년 12월이 되면 특유의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설렘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연말 모임부터 크리스마스, 송구영신까지 다양한 행사가 밀집되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크리스마스이다.

크리스마스는 다른 명절이나 공휴일과는 다르게 특별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길거리를 화려하게 수놓는 장식부터 조명, 캐럴까지 다양한 요소들이 모여 연말 특유의 분위기가 형성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 1년 중 가장 특별한 날로 꼽히는 것은 물론, 연인이나 가족에게 특별한 이벤트나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 날로도 인식되고 있다.

이에 특별한 컨셉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동대문 ddp 맛집 ‘샤이바나’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샤이바나’는 미국 남부 가정식이라는 독특한 컨셉인 이색 메뉴들을 제공해 SNS에서 화제가 된 곳이다. 미국 남부 현지에서 즐기는 듯한 음식은 물론, 따듯하고 정감 가는 분위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크리스마스 데이트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샤이바나’의 시그니처 메뉴인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는 촉촉한 스파게티에 치즈가 듬뿍 들어간 커다란 미트볼이 올라가 있어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크리스마스에 특별함을 나누고 싶은 사람과 함께 즐기고 싶은 메뉴로 꼽히고 있다.

이 외에도 치즈가 듬뿍 들어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매콤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씨푸드 잠발라야’ 등 다양한 이색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맛집, 청계천 맛집, 디디피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매장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 때문에 동대문 가볼만한 곳이나 전시, 밤도깨비 야시장을 찾았던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편이다.”며 “화려하고 고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동대문 레스토랑이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크리스마스 예약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