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현대자동차, 코나 장기렌탈 시승 이벤트 실시 외 3건

강은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현대자동차, 코나 장기렌탈 시승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코나 장기렌탈 시승이벤트인 '메리 코나 해피뉴이어 시승이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차수별 응모 마감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2. 티웨이항공 18일부터 항공권 특가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이 오는 18부터 항공권과 함께 렌터카 할인, 운임 할인 쿠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8일 오전 10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김포·대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김포, 제주, 대구, 부산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입니다.

국내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만8,200원부터이며, 국제선 편도 최저 운임은 후쿠오카 4만8,500원 등입니다.


3. 신세계면세점-스타벅스, 제휴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면세점이 스타벅스 회원을 겨냥한 신규 가입 및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내년 1월31일까지 스타벅스 전 회원 대상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합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후 해당 인증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신규 가입하는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합니다.


4. 우리은행, 겨울 해외여행 고객 대상 환전 이벤트

우리은행이 내년 2월 14일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0% 환율우대와 무료 여행자보험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환전 이벤트 '슬기로운 환전생활'을 실시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300달러(USD) 이상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주요통화(USD·JPY·EUR)는 70%, 기타통화는 30% 우대환율을 적용합니다.

또 모든 환전 고객에게 인천공항 식음료매장과 와이파이도시락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1000달러 이상 환전할 경우 무료여행자보험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주요통화(USD·JPY·EUR)는 90%, 기타통화는 55% 환율 우대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