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정두언, “부인 죽음에 꽃도 안 보내…김희중 처절한 배신감 느꼈을 것”

백승기 기자



정두언 전 의원이 김희중 전 청와대 제1부속실장과 이명박 전 대통령의 관계를 언급해 이목이 집중됐다.

17일 정 전 의원은 tbs 교통방송 라디오 ‘색다른 시선, 김종배입니다’에 출연해 “키는 김희중 전 부속실장”이라고 주장했다.

정 전 의원은 “(김 전 실장이) 국회의원 때부터 보좌관을 쭉 해왔는데 그리고 김백준 씨보다도 더 돈 관리나 이런 걸 직접 했다. 그런데 같이 이번에 검찰수사를 받았는데, 구속이 안 됐다”라며 “오늘 기사를 보니까 김희중 씨가 얘기를 했다고 그러더라. 다 털어놨다고. 그 돈을 받은 걸 일부 달러를 바꿔서 해외출장 때 줬고 또 영부인한테도 일부를 줬고, 그런 얘기를 쭉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 전 의원은 “김희중 실장이 과거에 저축은행 사건에 연루돼 1년 정도를 산 적이 있다. 출소하기 전 부인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라며 “그런데 MB가 그렇게 집사 중의 집사인데 거기를 안가기는커녕 꽃도 안 보냈다.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그런 모습을 보인 것”이라고 주장했다.

정 전 의원은 또 “김희중은 사실 자기 개인 돈 챙기고 그런 친구는 아닌데 저축은행 사건은 어쩔 수 없이 그렇게 얽혔는데 하여간 어쨌든 김희중으로서는 정말 너무나 처절하게 배신감을 느꼈을 것”이라며 덧붙였다.

(사진:뉴스1)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