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AP코리아, 이성열 신임 대표 선임

강진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진규 기자] SAP코리아는 이성열 현 AT커니코리아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성열 신임 대표는 3월 1일부로 공식 취임한다.

경영, 컨설팅 및 IT 분야에서 27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이성열 신임 대표는 디지털 변혁 전문가로 평가 받는 인물이다.

이성열 대표는 연세대학교에서 경영학 및 영문학을 전공했다. 이후 미국 마이애미 대학에서 경영학 석사를, 네브라스카 주립 대학에서 경영정보시스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 대표는 1990년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에서 컨설팅을 시작해 IBM에서 다수의 임원직을 맡은 바 있다.

그는 IBM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BCS) 한국법인 대표를 거쳐, 2008년 IBM 뉴욕 본사에서 글로벌 전기, 전자산업부문 총괄 리더로 근무했다. 이후 2011년부터 2014년까지 한국IBM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GBS) 대표를 역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진규 기자 (viper@mtn.co.kr)]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진규 기자 (viper@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