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지원, 동생 전태수 사망에 모든 일정 취소

백지연 이슈팀


배우 하지원이 동생 전태수를 잃고 큰 상심에 빠졌다.

하지원은 21일 동생의 비보를 직접 소속사 전하며 추후 일정에 대한 양해를 부탁했다. 하지원은 영화 '맨헌트' 개봉을 앞두고 언론시사회 및 인터뷰를 진행할 계획이었다.

하지원의 소속사 측은 지난 21일 오후 11시 공식입장을 통해 "하지원의 동생 배우 전태수가 향년 34세의 나이로 운명을 달리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고인은 평소 우울증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던 중, 상태가 호전되어 최근까지도 연기자로서의 복귀를 구체적으로 논의하던 중이었으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들과 지인들 모두 비통함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지인들이 참석하여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장례식장에서의 취재 또한 금하여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故 전태수의 빈소는 서울의 한 종합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하지원을 비롯한 유족들은 외부에 정확한 장례식장을 알리길 원하지 않았다. 故 전태수 발인은 23일로 장지는 22일 유족이 상의해 결정할 계획이다.

(사진:스타뉴스)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