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왕사신기 시즌2] 크루드 오일 하락 전략 적중! 파생헌터 배틀스타 획득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2월7일 배틀 결과
MTN

2월 7일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 리그, 파생헌터(주작) 트레이더가 독주를 펼치며 무려 3,088,987원의 수익금을 기록했다. 원유재고 발표를 기다리는 수요일, 역시 사신 리그의 승패는 크루드 오일이 갈랐다. 파생헌터 트레이더는 중간 점검 전화연결을 통해 원유재고 발표 이후의 하락세를 전망했고, 발표가 난 이후 매도 진입 하겠다는 계획을 미리 공개하는 강수를 뒀다.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2월7일 우승자 파생헌터

경기 후반 12시 30분, 원유재고가 감소했다는 발표가 나왔지만 달러화 등의 여러 요건으로 크루드 오일은 급격히 하락했고, 파생헌터의 자신감은 정확한 시장 분석에서 나온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첫 번째 배틀스타 뱃지 획득에 성공한 이후 많은 계약 수를 통해 더 큰 수익금을 올릴 수도 있었지만 심리적으로 편안한 매매를 위해 수를 조절했다고 밝힌 오늘의 우승자 파생헌터 트레이더. 남은 경기를 통해 무리하지 않고도 큰 수익을 올리는 자신만의 매매 전략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하겠다고 덧붙였다.

연일 높은 수익금이 나오고 있는 더 강력해진 해왕사신기 시즌2, 초반부터 트레이더들의 치열한 매매 대결에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